FANDOM

적우 민주 공화국
2015년 적우 연방 공화국 국기.png
적우 민주 공화국 국기
국기
표어 빠른 소처럼 굳세라
국가 애국가
수도 관영
정치
공용어 한국어
정부 형태 공화제 민주주의
대통령 볼코프 페르트체흐
• 건국 2015년 7월 27일
• 연방화 2015년 11월 27일
지리
면적  ?㎢
내수면  ?%
시간대 한반도 시간 (남) (UTC+9)
인구
2015년 어림  ?명
2015년 조사  ?명
인구 밀도  ?명/㎢
경제
통화 우원 (UW)
라보테트 카로바 민주 공화국(러시아 어: Работает Корова Демократии Республик; РКДР) 또는 적우 민주 공화국은 대한민국의 옛 마이크로네이션이다. 2015년 7월 27일 건국하고 2015년 11월 27일 적우 연방공화국이 되었다.

역사

프리타운 사회주의 연방 공화국의 역사
프리타운 사회주의 연방 공화국 2차 국기
적우 시대
적우 민주 공화국 (2015)
적우 연방 공화국 (2015~2016)
분열기
네오미아 공화국 (2016)
베놈 공화국 (2016)
연방 공화국
프리타운 민주공화국 연방 (2016)
프리타운 민주 연방 공화국 (2016~2017)
프리타운 사회주의 연방 공화국 (2017~)

건국과 확립

2015년 7월 27일, 볼코프 페르트체흐는 세명의 블로그 이웃들과 임시적으로 인터넷상에 임시정부를 세운다. 그리고 스티브 엠페르트의 아이디어로 적우민주공화국이 탄생하게 된다.

적우민주공화국의 국호는 줄여서 적우민국이나 적우국이라고도 불렸으며, 이 국가는 볼코프 페르트체흐를 초대 대통령으로 선출하였다. 그리고 국기와 국장 영토등을 빠르게 정리하기 시작했다.[1]

그리고 대통령 자신이 거주하는 집을 수도로 삼고 각 회원들의 집을 영토로 정하여 본격적으로 적우민주공화국이 시작되었으며, 마침내 건국 선포 하루뒤인 7월 28일, 카시야 민주 공화국와 수교를 맺으며 본격적인 국가운영과 외교 활동이 시작되었다. 그리고 그 다음날인 7월 29일, 현재 대카르토인민민주공화국의 전신인 카르토 족[2]과 수교를 맺었다.

수교 과정에서, 볼코프 페르트체흐는 카르토쉬 애막의 세르게이 담딘수렌을 존경한다고 밝혔고 그렇게 두국가는 혈맹국 사이로 발전하게 된다.[3]

8월 9일 도라비아 민주공화국과, 14일에는 가재 민주 공화국과 수교를 맺는다.

그리고 배르로대일과도 수교를 맺었다고 하는데, 정확한 역사가 기록되지 않아서 그 일자를 8월 15일로 추정할 뿐이다. 그리고 그로부터 10일 뒤인 25일, 적우민주공화국 헌법이 제정되었다. 이후에 발전속도가 급격하게 빨라져 27일에는 경계 경보단계를 완성하였고, 30일에는 벨트로 공화국이 독립한다. 그리고 9월 13일, 삼권 분립을 시행하며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3부에 각각 대표를 임명하였다.

그러나 입법 대표로 선출된 아스펠 블러드는 자신이 자격이 안된다며 반대했고, 사법과 행정 대표는 활동조차 하지 않아 위기가 오기 시작하였다. 게다가 그나마 활동하던 국무총리와 일을 함께 할수 없었고 그마저도 대통령은 시간이 안되 모든 일이 국무총리에게 집중되어 버렸다. 이를 적우민주공화국의 정치적 1차 위기라고 부른다.

그러나 외교 관계는 정계 상황과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변화와 발덜을 거듭하여,9월 25일에는 광원민주공화국, 제네시스와 수교를 맺었다. 그리고 9월 26일, 제네시스의 주도하에 제2차 사이버 초국 대전이 발발하였는데, 발발 다음날인 27일 배르로대일과 단교한 적우국은 연합국측에 가담하게 되었으며 결과는 연합국측의 승리로 끝나, 적우국은 승전국지위를 획득하였다.[4]

중기부터 연방의 성립까지

중기는 적우국의 전성기라고 봐도 무관했다. 10월 1일, 미국에 있는 마이크로네이션인 몰로시아 공화국과 첫 수교를 맺으며 해외로 발을 뻗게 되었다.

그러나, 그 뒤로는 정치적 침체기가 있었는지 정확한 역사가 기록되있지 않다. 당시 국무총리가 말하는데 대외적 활동도 활발했고 정치적으로 좀 활동이 적었어도 침체기는 아니였다!!

11월 14일 개맹 민주주의 공화국과, 15일엔 노진구리아 제국과, 11월 20일에는 미네민주공화국과 수교를 맺었다.[5]그리고, 11월 25일에는 카르가니우스가 자치령으로 들어오게 되면서, 단일 공화국 체제는 무의미해지기 시작하였고, 결국 11월 27일, 대통령 볼코프 페르트체흐는 적우 연방 공화국을 선포하면서, 적우 민주공화국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1. 이 당시 국기와 국장 등은 빠르게 바뀌었다. 당시 마이크로네이션 위키에는 그러한 변경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서 국기와 국장이 변경된후에도 변경 전의 국기와 국장이 문서에 그대로 남아있을 정도였다.
  2. 카르토쉬 애막
  3. 우호 관계는 한빛 문제와 배르로대일과의 제2차 초국전에서도 유감없이 드러났다.
  4. 이 당시 세르게이 담딘수렌이 홀로 카르토쉬 애막을 대표하여 참전, 카르토쉬 애막 역시 연합국 측에서 승전국 지위를 획득하였다.
  5. 11월 14일의 개맹, 15일의 노진구리아 제국 건은 그 쪽에서 먼저 수교요청을 보내 적우국이 승인한 사례이다.